본문 바로가기

웰컴론 핸드폰 대출(모바일 대출)

웰컴론 핸드폰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 또는 인터넷으로 웰컴 롬 핸드폰 대출을 받아보세요. 제가 말씀드린 웰컴론 핸드폰 대출은 웰컴론 간편 신용대출이란 상품입니다. 밑에서 웰컴론 단박 신용대출 조건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컴론 간편신용대출

목차

 

 웰컴론 간편 신용대출알아보기

웰컴론 간편 신용대출은 핸드폰으로 신청하여 대출이 진행이 되고 대출의 모든 과정이 비대면을 원칙으로 진행이 됩니다. 비대면이라서 핸드폰이나 인터넷이 친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정말 간단하게 진행되니 너무 겁먹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웰컴론 간편신용대출웰컴론 간편신용대출웰컴론 간편신용대출

 신청 조건은?

간편 신용대출의 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컴론 간편 신용대출은 대학생 제외만 20세~만 59세 이하의 성인은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른 대출들의 조건에 비해서는 상당히 대출조건이 간단한 게 장점입니다.

나이만 충족하고 대학생만 아니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것이죠.

웰컴론 간편신용대출

 대출금리는?

대출 금리 또한 대출 신청자의 신용점수, 직업 및 소득 수준의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연 23.9% 이내로 이율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만약 대출금의 이자를 정해진 날 납부하지 못하고 연체가 될 경우 약정금리의 3%가 가산됨 대출이자가 연체되지 않게 신경 써주셔야 합니다. 

연체금리는 계속 가산이 되더라도 연 최대 24%(기본금리+가산금리)를 넘을 수 없다고 합니다.

웰컴론 간편신용대출

 

 대출한도는?

간편 신용대출의 대출 한도는 신청자마다의 신용점수, 직업 및 소득 수준의 따라 천차만별 이기 때문에 제가 말씀드리기는 조금 곤란한 부분이 있습니다. 대출한도에 관해서는 웰컴론 간편 신용대출을 통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한 대출, 과거 연체기록, 파산 및 부도 기록, 금융사기 기록 등을 보고 신청인의 대출 진행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용점수가 궁금하시다면?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신용점수관리하셔야 해요!

올 크레디트 무료 신용점수 조회하는 방법

NICE 무료 신용점수 조회하는 방법

 대출기간과 상환방식은?

대출 기간은 신청자의 따라 다르지만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울러 대출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상환방식과 만기일 일시 상환 방식으로 대출이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대출을 진행할 때 주의해야 할 점과 팁

대출을 진행할 시 자신의 상환 계획과 자신의 소득 여부를 생각하지 않고 무분별하게 대출을 과도하게 진행하시는 것을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 신청을 한다고 신용점수나 개인신용평점에는 영향이 가지는 않지만 대출 건수가 많아지거나 이자 연체이력이 많아진다면 개인의 신용점수에 악영향이 끼칠 수 있습니다.

주말 또는 공휴일에 대출 진행 시 웰컴론 상담사들의 업무시간인 평일에 신청자 분에게 연락이 가게 됩니다.

웰컴론 간편신용대출

 결론

웰컴론 간편 신용대출은 별다른 조건 없이 나이 조건에만 충족이 된다면 대출이 진행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신용자 또는 무직자, 주부 등 소액이 필요하시면 사용하시게는 대출 신청 조건이 낮은 편입니다.

아울러 100% 비대면 핸드폰 또는 인터넷으로 대출을 신청이 가능하기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면 사용하기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대출금리가 신청자 개인의 신용점수와 소득 수준에 따라 천차만별이기에 저신용자, 무직자분들은 꼭 사용해야 하는 금액일 경우에 웰컴론 간편 신용대출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웰컴론 간편 신용대출은 과도한 대출, 과거 연체기록, 파산 및 부도 기록, 금융사기 기록등을 보고 신청인의 대출 진행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웰컴론 간편신용대출

웰컴론 간편신용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