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크레딧 무료 신용조회 하는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KCB올 크레디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용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올 크레디트 회사는 우리나라 대표 개인 신용점수를 평가하는 회사입니다. 올 크레디트는 본인 인증만 한다면 1년에 3회 무료로 자신의 신용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올 크레디트 무료 신용점수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크레딧 신용조회

  링크를 타고 올 크레디트 홈페이지 이동

1. 올크레딧 홈페이지 

올 크레딧

위 포털 링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올크레딧 신용조회

2. 금융소비자 조호→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

홈페이지에 사 마우스 휠을 내려서 하단으로 내려가시면 금융 소비자 보호란에 '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올크레딧 신용조회

3. 신용평점 변동 알람 무료 신청

올크레딧 신용조회

신용평점 변동 무료 알람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4. 로그인 화면

올크레딧 신용조회

신용평점 변동 무료 알람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안심로그인을 이용하여 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올크레딧 신용조회올크레딧 신용조회

본인인증을 해주면 로그인이 됩니다.

 

5. 로그인 후  다시 2번의 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로 이동해주십니다.

올크레딧 신용조회올크레딧 신용조회

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란에서 신용조회를 진행하여줍니다. 1년에 3회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올크레딧 신용조회올크레딧 신용조회올크레딧 신용조회

신용조회 버튼을 누르면 아이핀 인증 절차가 나오는데요 신용점수를 조회하기 위해선 아이핀 ID가 필요하니 없으시다면 발급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올 크레디트 말고 NICE에서 본인의 신용점수 조회할 경우에도 아이핀 ID가 필요하시니 한번 가입해 놓으시면 다음에 어떤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시든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6. 본인 신용점수 확인하기.

올크레딧 신용조회

아이핀 절차를 진행 완료하시면 신용평점이 왼쪽 빨간색 박스에 점수가 나오게 됩니다. 오른쪽 빨간 박스에는 자신의 신용점수가 국민 수 대비 몇 퍼센트의 위치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박스입니다. 


이상 올 크레디트 홈페이지에서 무료 신용점수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올 크레디트뿐만 아니라 NICE 등 여러 업체에서 개인신용점수를 조회할 수 있으니 개인의 신용점수가 궁금하시다면 한번 자신의 신용점수가 어느 정도인지 조회해보시면 대출을 진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NICE 신용점수 조회방법이 궁금하다면?

나이스 신용조회 무료로 하는 방법 쉽게 알아보기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알고계신가요? 신용점수관리 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