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자세히 알고계신가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뱅크 K뱅크에서 운영 중인 '신용대출 플러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뱅크는 2017년 본격 어플 서비스를 오픈하여 정말 놀라울 정도로 성장한 모바일뱅크 중에 한 곳인데요. 사실 K뱅크가 카카오 뱅크보다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현재는 K뱅크와 카카오 뱅크가 모바일뱅크 회사의 양대 산맥이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알아보기

 K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K뱅크에서는 신용대출 상품이 4가지 있습니다.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출', '신용대출 플러스',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이 있는데요. 이 4가지 신용대출 상품 중 저희가 알아볼 상품은 '신용대출 플러스'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용대출 플러스'상품은 소득을 증빙할 필요가 없어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인증서 인증만으로 최대 5천만 원 한도에 무직자, 저신용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신용점수가 궁금하신분들은

올크레딧 무료신용점수 확인하는 방법

NICE 무료신용점수 확인하는 방법

 누가 대출 받을수 있을까?

 

당행 연체 대출금을 보유하고있거나, 당행 은행에 손해를 끼친 이력 등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대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 내용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별다른 지장 없이 대출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약정 조건에 따라 대출원금 또는 이자를 월별 정해진 날 상환하지 않거나 또는 대출기간이 끝났음에도 대출을 상환하지 않는경우에는 연체 이자율이 적용되며, 신용점수 하락, 대출신청인의 재산에 법적 절차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 관리하는 꿀팁

 대출금 한도와 금리는 얼마인데?

대출한도는 대출신청인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 되며 최대한도 5,000만 원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K뱅크에서는 신청인의 대출한도를 측정할 때 K뱅크 대출이력 또는 타 금융기관의 대출금 등 현재 채무금액도 참고한다고 합니다.

 

신용대출 플러스의 금리는 신규대출 기준 연3.87%~6.94%로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하는 좋은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신청인별 금리는 고객별 신용상황과 거래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연체이자 - 연체금리는 최고 연 15%로, 대출이자금을 연체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진다면 연체가산이자율을 3% 적용하여 매년 금리가 추가 인상됩니다. 

 

대출 이자 계산방법 - 만기 일시항환과 원금균등상환 대출의 이자는 대출금액 ×대출이자율 ×이자일 수÷365일로 계산이 됩니다. 원리금 균등상환의 경우는 대출금액 ×대출이자율÷12로 계산을 하면 자신의 대출 한 달 이자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K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1년, 2년, 3년으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상품은 중도상환 해약금이 면제되는 상품으로 대출 기간 중 필요한 용도로 대출금을 이용하 신다음 추후 여유가 생겨 언제든지 상환을 하여도 대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신이 대출상환 기간을 계획하여 대출을 유동적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권유해드립니다. 

대출 기간별 조건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궁금한 점으 K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대출방법과 상환방법은??

K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가게신용 대출로 인지세도 없는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월별 대출 가능인원이 정해져 있음으로 만약 대출 진행을 마음을 가지고 계시다면 상담을 한번 진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상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대출금 상환 시 반드시 본인의 명의의 계좌에서만 상환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