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핀크 비상금대출 1금융 대출정보 확인해보세요!

무직자, 무소득자등 갑자기 소액이 필요한 경우 부담 없는 조건으로 잠깐 빌려 쓸 수 있는 대출상품 찾고 계신가요? 1 금융 DGB대구은행에서 대출 가능 여부 심사 후 진행하는 핀크 비상금 대출'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핀크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 원 한도, 대출 최저금리 3.08%(신용등급 및 은행 실적에 따라 차이)로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목차

 

 핀크 비상금대출이란?

핀크 비상금대출

이 상품은 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이 핸드폰만 있다면 누구나 대출 심사 진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심사는 1 금융권인 DGB대구은행에서 진행을 하며 대출 신청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대출조건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상품은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기에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비상금 통장 용도로서 사용하기 좋겠죠?

 

 대출 조건 알아보기

대출 자격 NICE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의 만 20세 이상의 무직자 또는 소득 무관 누구나 가능
(DGB 대구은행 대출심사 진행을 통과한 분만 가능)
대출 금리 연 3.08%~ 최고 연8%
대출 한도 대출 신청시 1가지 방법을 약정 선택 진행해야 합니다.
-만기 일시상환 :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가능
-마이너스 통장 : 최대 100만원 한도 내 대출 가능
대출 기간 최초 대출승인시 1년 계약 이후 최장 5년까지 자동 연장 진행

위 표에서 대출 자격을 보시면 저신용자에 만 20세 이상이시면 누구나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이며 대출금리 부분은 신청인 각자 소득 수준, 신용점수에 차등적용이 됩니다. 잠깐 소액 100~300만 원 정도 쓸 일이 있을 때 사용하기 좋은 핀크 비상금 대출 상풉입니다.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알고계신가요? 신용점수관리 하셔야 해요!

NICE 신용점수 무료 조회하는 방법

올 크레디트 신용점수 무료 조회하는 방법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 약정 방식

핀크 비상금 대출에서 대출 약정 방식이란 대출 진행 방식에 대한 설명입니다.

용어별 자세한 내용은 아래 추가 설명하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

핀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을 진행 시 신청자는 최대 100만 원 한도로 마이너스통장을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이 마이너스통장은 100만 원이 대출 신청인 입출금계좌로 입금 되는 것이 아닌 대출 신청 금액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입금, 출금, 체크카드 결제, 신용카드 이용액 결산 등 유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

핀크 비상금대출

만기 일시 상환 방식이란 대출 진행 시 신청자가 50만 원에서 300만 원 사이에 필요한 금액을 일시불로 신청인 입출금 계좌로 입금되고, 입금된 대출금액에 따라 매월 대출 금리에 따라 이자가 부과되는 형식입니다.

 

 대출기간 중 상환할 경우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상품은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1년 대출 기간 중 언제라도 상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환이후에 신용점수에 변동이 생겨 대출 진행이 안될수도있다는점 참고하시면되겠습니다. 사실 대출금을 상환하면 신용점수가 올라가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신청방법 알아보기

이제부터 핀크 비상금 대출 모바일로 신청방법을 알려드릴껀데요 순서대로만 차근차근 따라오면 누구가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진행되기에 신청서류가 필요없어 출퇴근시간 또는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진행도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아래 정보 확인해보세요!

핀크 비상금 대출 대출심사를 신청하기 위해선 서류는 필요 없지만 2가지 준비물이 있습니다. 하나는 신분증 다른 하나는 DGB대구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만약 대구은행 계좌가 없다면 대출심사 진행을 하면서 계좌계설도 가능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대출 진행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핀크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줍니다.

앱스토어 핀크 어플 다운로드

 

‎Finnq – 뱅크 말고, 핀크

‎안전하고 편리한 간편송금, 한눈에 보는 자산현황,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통신 신용등급 T스코어, 대출 확률부터 예상 금리까지 대출비교 핀크는 누구나 편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

apps.apple.com

구글 플레이스토어 핀크 어플 다운로드

 

뱅크 말고, 핀크 (간편송금, 자산관리, 대출비교, 번개대출, 제로페이 상품권) - Google Play 앱

핀크는 누구나 편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안전한 금융생활을 만들기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은행을 여는 세상의 시작 ● 마음이 편한 간편송금 - 가장 간편한

play.google.com

2. 대출 한도조회 및 신청

어플 회원가입을 하여 줍니다. 그 이후 메인 '홈'에서 '금융상품'을 눌러 이동해 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진행 사진

밑으로 화면을 내리다 보면 대출 란에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을 겁니다 들어가 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진행 사진

 '내 한도조회'를 신청하면 한도조회 및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진행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