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모바일 비상금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카카오 뱅크에서 운영 중인 비상금 대출상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핸드폰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상품

목차

 

 카카오 뱅크 - 비상금 대출

비상금 대출 이런 상황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경조사비를 내야 하는데 현금이 없는 경우! 월급 전 갑자기 돈이 필요한 경우! 다른 대출로 신용점수가 하락했을 경우! 이용하기 좋은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을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상품

 대출조건

대출 대상 무직자, 무소득자(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금 가능한자, 만19세 이상 내국인, 회생 파산 면책등 신청사실이 없는자 , 당행 연체 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자, 금융사기 관련기록 없는분)
대출 한도 50만원~300만원
대출 금리 3.101%~13.369%
대출 기간 1년(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단위 연장 가능합니다.)
상환 방식 만기 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입출금형식으로 진행

중도상환 해약금 면제인 상품으로 필요할 때 잠깐 빌렸다 다시 갚는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상품

 비상금 대출 이자 납입 방법

비상금대출 신청 후 대출금이 나온 날짜에 매월 같은 일에 이자납입 일자로 정해집니다. 대출 승인 이후 대출 신청자가 자신이 원하는 날짜로 대출금 이자 납입일을 변경이 가능합니다. 대출 이자 납입은 매월이나 잡일 일에 대출금이 지급된 입출금 통장에서 자동 출금됩니다. 입출금 통장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 연체이자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납입일에 입금을 하시거나 앱에서 직접 상환도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대출 진행

카카오톡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진행이 됨으로 입출금통장으로 대출신청액이 입금이 되는 것이 아닌, 입출금통장의 잔액이 0원이더라도 (최대한도)-300만 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마이너스통장의 잔액이 있어 잔고가 -형태가 되지 않는다면 납부할 이자도 없습니다.

 대출 거절 사유

-금융기관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도 판단 정보 등록 고객 등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카카오 뱅크 내부 심사 기준에 못 미친다면 대출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금융사기 등 신고 등록 계좌 보유 고객이나 대출한도 연결계좌에 입금 또는 지급정지 등록 등 거래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위 두 가지의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 승인이 날것입니다. 카카오 뱅크는 대한민국 대표 1 금융 모바일 뱅크로 대출 금리에 대한 부분은 다른 대부업체에 비해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진행받으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럼 이상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상품

자신의 신용점수 궁금하다면??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알고계신가요? 신용점수관리 하셔야 해요!

올크레딧 무료 신용조회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나이스 신용조회 무료로 하는 방법 쉽게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