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관련 정보

자동차 아주카 - 카라반 대여 가격

안녕하십니까! 자동차 아주카입니다. 오늘은 카라반 대여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라반 대여 가격

카라반 대여 가격

가족과의 추억을 쌓고 싶지만, 여유시간이 별로 없으신 분들은 단기적인 여행을 짜야하는데요. 주기적인 외출이 아니라 며칠로 이루어지는 캠핑에 대해 생각하시는 분들은, 캠핑카를 대여하는 게 더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다만, 운전하기에 앞서 나이 제한을 포함해  난관에 부딪칠 수도 있으니, 카라반 대여할 때의 주의사항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라반의 장단점

얼마인지 알아보기에 앞서,  잘 적응할 수 있는지에 대해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불편한 부분을 계속 겪다 보면 후회 없는 추억을 쌓기에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고, 아쉬운 점과 좋은 점이 명확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숙소에 다시 복귀를 하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섬으로 이동이 됩니다.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미니용으로 대여하고 싶어도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면 진지한 고민을 하셔야 합니다. 모든 카라반은 오수 통을 직접 치워야 합니다. 주변에 정리할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다행이겠지만, 규모가 작기에 집처럼 냄새가 금방 사라지지 않습니다. 또한,  서론에서 언급했었는데, 운전 미숙으로 인해 사고 가능성도 있으니, 일부 지점에서는 경력을 물어보기도 합니다.​

카라반 대여

그러면, 구매하기에는 부담되니까 카라반 대여에 대해서 생각해보실 텐데요. 훨씬 가성비 있게 잡을 수 있어도, 호텔 값보다 더 비쌀 수도 있습니다. 성수기인 7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 준수한 모델들은 20만 원이 넘습니다. 준성수기라고 불리는 7월 중순과 8월 말도 비슷하고요. 비수기에는 비교적 저렴하지만 최저 15만 원이 넘습니다. 주어진 기준 인원이 넘더라면 나이에 따라 추가요금이 있으니 미리 물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이미 캠핑족분들은 카라반을 매주 쓰는 게 아니면 대여를 하는 게 좋다는 의견인데요. 웬만한 불편함이 없는 옵션으로 구매하려면 소형 suv의 값과 비슷합니다. 심지어 취등록세 등 세금들도 내야 해서 어느 정도의 유지비가 필요합니다. ​냄새가 많이 나는 튀김과 기름 요리, 직화구이는 내부에서 금지하는 경우가 있기에, 캠핑의 꽃이라고 불리는 바비큐를 할 때에도 밖에서 다 먹어야 하며, 이용료가 있습니다. 화재에 대한 위험 때문에 개별 장비 및 개인화기, 가스버너, 램프, 모기향도 쓸 수 없습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들

이제 수칙에 대해서도 알아두면 더 좋겠죠? 먼저 날씨가 좋지 않으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는 다소 어려운데요. 아쉽게도 날씨로 인한 변심 취소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또한, 타 객실 손님 및 청결을 위해서 반려동물 입실을 금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적발 시에는 강제 퇴실이니까 조심해야 하고요. 내부에서 금연인데, 냄새가 며칠 동안 안 빠지기 때문에 이용에 차질이 생길 경우 영업 정지 손해배상금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서로 피해가 없도록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카라반 대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따로 작은 집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만약에 운전이 미숙한 분들은 정착된 형태로 즐기시면 되니까 어려움이 없습니다. 참고되시기를 바라면서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이상으로 카라반 대여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